대신증권 HTS 다운로드

대신증권은 1962년에 설립된 증권회사입니다. 역사가 긴 만큼 많은 분들이 대신증권 HTS를 이용해서 주식 투자를 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대신증권 HTS 종류를 살펴보고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1. HTS vs MTS

HTS란 홈트레이딩 시스템(Home Trading System)의 약자죠. 인터넷이 발달하지 않던 시절에는 증권사에 가서 시황판을 보고 주식 거래를 했었는데요. 이제는 집에서 편하게 HTS를 이용해서 주식 투자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스마트폰 발달로 MTS(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도 나왔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투자를 제대로 하려면 HTS를 이용해야 한다는 입장입니다. 특히 직장인이나 학생들은 MTS를 많이 이용하는데요. MTS의 단점은 항상 주가를 확인할 수 있고, 손에서 쉽게 놓을 수가 없다는 점입니다.

 

 

저는 장기투자와 멘탈 관리를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정해진 시간에 정해진 장소에서 트레이딩을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주식 투자 위험이 어디서 생기는지 아래 글을 참고해보세요.

 

(참고) 주식투자 손실

(참고) 주식 위험 얼마나 알고 있나요?

2. 대신증권 HTS 종류

그러면 다시 대신증권 HTS로 돌아가보죠. 대신증권에는 2가지 종류의 HTS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대신증권 사이보스 HTS이며, 두번째는 대신증권 크레온 HTS입니다. 두 HTS는 어디서 계좌를 개설했는지에 따라 다른데요.

 

 

대신증권에서 주식 계좌를 개설했다면 사이보스(CYBOS) HTS를 사용하면 되고, 은행에서 주식 계좌를 개설했다면 크레온(Creaon) HTS를 사용하면 됩니다.

 

3. 대신증권 HTS 다운로드

대신증권 HTS 다운로드는 대신증권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면 됩니다. 그런데 앞서 말했듯이 2종류가 있어서 사이트가 다른데요. 아래 링크한 곳에 접속해서 HTS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고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대신증권 사이보스 다운로드 링크

대신증권 크레온 다운로드 링크

 

4. 결론

이상 대신증권에서 운영하는 HTS에 대해서 살펴보고,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대신증권 HTS 다운로드 받고 설치했다면 이제 투자를 시작해야할텐데요. 본격적으로 주식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어떤 종목에 투자해야 하는지, 분산 투자는 어떻게 하는지 등을 꼭 공부하시고 실행하시길 바랍니다.

 

(참고) 주식 분산투자

'투자 도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Webull 가입 후기  (0) 2021.02.10
현대증권 홈페이지  (0) 2021.02.03
kb증권hts다운로드  (0) 2021.02.03
nh투자증권 hts 다운로드  (0) 2021.01.06
삼성증권 MTS 다운로드  (0) 2020.12.1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