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hts다운로드

주식 투자에서 어떤 HTS를 선택하는냐는 상당히 중요합니다. 전쟁에 나갈 때 어떤 무기를 가지고 나가는가와 비슷한 것이죠. 저는 다양한 HTS를 사용해보고 테스트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kb증권 hts 다운로드 및 활용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1. kb증권hts 소개

KB증권은 아시다시피 KB금융그룹에 있는 증권사입니다. KB증권 HTS는 H-able이라는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해외선물과 FX마진 투자까지 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 kb증권hts 다운로드

kb증권 홈트레이딩 시스템인 H-able을 다운로드 받는 것은 간단합니다. 우선 KB증권 다운로드 센터에 접속해야 하는데요. 그다음에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다만, 어떤 컴퓨터에 다운로드 받는가가 중요한데요. 똥컴에서 실행하면 아무래도 느릴 수 밖에 없습니다. 아래 적혀있는 최소 HTS 시스템 권장사양은 충족해야 되죠.

 

KB증권 다운로드 센터 링크

3. kb증권hts 설치 및 활용

KB증권 HTS 다운로드 파일을 받았다면 클릭해서 설치를 진행하세요. 만약 KB증권에 아직 회원가입을 하지 않았다면 따로 가입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설치가 끝나면 도움말과 활용팁이 있는데요. 꼭 한번 정독하시길 바래요. 저도 처음에는 익숙하지 않았지만 이제는 제가 원하는 화면과 기능을 배치해서 활용하고 있습니다.

 

4. 결론

이상 KB증권 HTS 다운로드 및 활용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해봤습니다. 저는 KB증권을 메인으로 사용하고 있지는 않지만 다른 HTS와 섞어서 쓰고 있습니다. 위험 분산 차원에서도 여러 증권사 계좌를 갖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주식 투자에서 대해서 아래 글도 한 번 읽어보시고 꼭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참고) 장기투자 방법

'투자 도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Webull 가입 후기  (0) 2021.02.10
현대증권 홈페이지  (0) 2021.02.03
nh투자증권 hts 다운로드  (0) 2021.01.06
대신증권 HTS 다운로드  (0) 2020.12.10
삼성증권 MTS 다운로드  (0) 2020.12.1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