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MTS 다운로드

모든 일이 첫 시작이 중요합니다. 주식도 첫 시작을 어디서 하는지가 중요하죠. 제가 보기에 삼성증권 MTS는 초보 투자자뿐 만 아니라 숙련된 투자자에게도 괜찮은 트레이딩 앱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삼성증권 MTS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고, 추가로 어떤 혜택이 있는지 살펴봤습니다.

 

1. 삼성증권 MTS란?

먼저 MTS란 무엇인지 간단히 알아보죠. MTS는 Mobile Trading System을 의미합니다. 예전은 주식 투자를 하려면 보통 HTS라는 홈트레이딩 시스템을 PC에 설치해서 했었는데요. MTS는 HTS의 모바일 버전이라고 보면 됩니다. 참고로 삼성증권 MTS의 정식 명칭은 mPOP이죠.

 

2. 삼성증권 MTS 다운로드

삼성증권 MTS 다운로드는 삼성증권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받아도 되고, 직접 구글 플레이나 앱 스토어에서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도 됩니다. 삼성증권 홈페이지에서 앱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링크를 보내주는데요. 이 링크를 통해서 MTS를 설치해도 괜찮습니다.

 

삼성증권 MTS 안드로이드 어플 다운로드

삼성증권 MTS 아이폰 앱 다운로드

3. 삼성증권 MTS 혜택

현재 삼성증권에서는 비대면 계좌 개설 시 위탁거래 수수료율 우대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이 혜택을 받으려면 삼성증권 MTS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서 증권 계좌를 개설하면 되는데요. 지점에 방문해서 계좌를 개설하면 이 혜택을 못 받으니 증권 계좌 열 때 이벤트를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4. 결론

지금까지 삼성증권 MTS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개인적으로 MTS보다 HTS를 선호하는데요. MTS는 집에서 주식 투자를 할 수 없는 직장인이나 학생 분들이 쓰시면 괜찮은 것 같습니다. 주식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왜 주식으로 손실을 보는지, 주식은 어떤 위험이 있는지 꼭 살펴보시고 투자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참고) 주식투자 손실

(참고) 주식 위험 얼마나 알고 있나요?

'투자 도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Webull 가입 후기  (0) 2021.02.10
현대증권 홈페이지  (0) 2021.02.03
kb증권hts다운로드  (0) 2021.02.03
nh투자증권 hts 다운로드  (0) 2021.01.06
대신증권 HTS 다운로드  (0) 2020.12.1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