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청 홈페이지

순창하면 고추장이 생각납니다. 순창군청은 전북 순창군 순창읍 경천로에 있죠. 가을이 되면서 순창군청 주변 단풍이 예쁘게 물들어 있더군요. 오늘은 가볍게 순창군청 홈페이지에 방문해봤습니다.

 

1. 순창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순창군청 홈페이지를 검색해보면 여러가지 결과가 나오는데요. 간혹 엉뚱한 주소가 나오는 경우도 있더군요. 순창군청 바로가기 주소는 sunchang.go.kr입니다. 항상 정부 홈페이지는 go.kr이 붙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2. 순창군청 홈페이지 민원 정보

순창군청 홈페이지에서도 민원 처리를 쉽게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민원 서비스가 있습니다. 자동차 등록이나 여권 신청 및 각종 복지 제도를 이용하려면 이 곳에서 정보를 얻고 신청할 수 있는데요. 상담이 필요하면 민원실에 직접 방문할 수도 있죠.

 

3. 순창군청 홈페이지 주요시설 정보

순창에는 순창 10경을 비롯해서 많은 문화관광 요소가 있습니다. 강천산, 장군목, 회문산, 훈몽재 등이 유명하죠. 그리고 장류체험관과 박물관, 공공승마장 등 공공시설이 있는데요. 최근 코로나 때문에 죄다 임시휴장하고 있더군요. 그래서 꼭 이런 곳에 방문하기 전에 순창군청 홈페이지에서 주요시설 정보를 확인해야 합니다.

 

4. 결론

오늘은 가볍게 순창군청 홈페이지를 살펴봤는데요. 저도 전북에 친척들이 있어서 가끔 순창에 방문하기도 했었죠. 특히 순창은 음식이 맛있어서 맛집 투어를 많이 다녔던 기억이 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