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으로 살 수 있는 것

비트코인이 점점 제도권으로 들어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비트코인에 대해서 새로운 시각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현재는 자산의 일종으로 금을 대체하는 수준에 머물고 있지만, 앞으로 거래에도 활용될 수 있다면 위상이 급격히 바뀔 것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과연 비트코인으로 살 수 있는 것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1. 비트코인이란?

비트코인은 2007년도 사토시 나카모토라는 사람(또는 단체)이 만든 가상화폐입니다.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서 중앙 서버를 거치지 않고 P2P 거래가 가능하도록 한 암호화폐이기도 하죠. 비트코인은 최초의 암호화폐이자 가장 유명한 암호화폐입니다.

 

2. 비트코인으로 살 수 있는 것

비트코인은 현재 페이팔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페이팔에서 살 수 있는 것은 비트코인으로도 살 수 있는 것이죠. 그리고 스퀘어에서도 비트코인을 결제 수단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스퀘어는 스타벅스에서도 쓸 수 있죠.

 

3. 비트코인으로 테슬라 사기

무엇보다 최근에 가장 화제가 되는 것이 바로 비트코인으로 테슬라(Tesla)를 사는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테슬라는 일론머스크가 만든 전기차 회사로 앞으로 비트코인을 통해 테슬라 전기차를 구입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현재 비트코인 시세가 5천만원인 점을 감안하면 비트코인 1개로 테슬라 1대를 구입할 수 있는 것이죠.

 

4. 결론

비트코인으로 테슬라를 언제부터 살 수 있을지 저도 기대가 되는데요. 과연 가격 변동이 급격한 비트코인을 어떻게 테슬라 구입에 적용할지 저도 궁금하긴 합니다. 그리고 페이팔이나 스퀘어 외에도 비자나 다른 결제 회사에서도 차츰 비트코인 결제에 점차 플랫폼을 확대할 것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 이 글은 종목 추천 및 투자 조언이 아닙니다. 투자는 본인 판단에 따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임을 명시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