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으로 돈 번 사람

2017년에 비트코인 광풍이 불면서 당시 떼 돈을 번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그 사람들은 지금 어떻게 되었을까요? 그리고 최근에 다시 비트코인이 2017년을 넘어서 최고가를 찍으면서 새롭게 비트코인으로 돈 번 사람들이 속출하고 있는데요. 이런 사람들은 과연 어떤 사람들이었을까요?

 

1. 비트코인으로 돈 번 사람 누구?

사실 주변에 비트코인으로 돈 번 사람을 쉽게 찾아보기는 어렵습니다. 그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벌었더라도 작은 수익으로 익절했거나, 크게 벌었다가 크게 잃었기 때문인 경우가 많죠. 실제로 비트코인으로 돈 번 사람보다 망했다는 사람을 오히려 주변에서 찾기가 쉽습니다.

 

2. 비트코인으로 돈 번 사람 어떻게?

이렇게 비트코인으로 돈 번 사람을 찾기가 어려운데, 뉴스나 미디어에 나오는 비트코인으로 대박난 사람들은 뭘까요? 이런 사람들은 대부분 비트코인 초창기에 조금 사놨다가 잊고 지냈던 사람들이 많습니다. 심지어 비밀번호까지 잃어버려서 엄청난 돈을 날릴 위기에 있는 사람도 있죠.

 

3. 비트코인으로 돈 번 사람 부럽다면

비트코인으로 돈 번 사람 얘기를 들으면 엄청 부러울 것입니다. 하지만 부러우면 지는거죠. 투자는 작은 돈이라도 실천을 동반해야 합니다. 정말 비트코인으로 돈 번 사람이 있다면 그들은 아주 작은 움직임이라도 했기 때문이죠.

 

그리고 모든 투자가 그렇듯이 장기적으로 가지고 있어야 정말 큰 돈이 됩니다. 그런데 비트코인은 24시간 시세가 변하기 때문에 쉽지 않습니다. 단타를 하는 사람들 중에 성공하는 사람들은 극소수고요. 그래서 비트코인도 자산 배분의 일환으로 소액으로 사두고 최소 1년 이상은 묻어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4. 결론

정리하자면, 비트코인으로 돈 번 사람을 쉽게 찾아볼 수 없지만, 정말 큰 돈 번 사람들은 잊고 산 사람들이라는 점입니다. 여러분도 작은 돈이라도 일단 묻어두고 장기적으로 기다릴 수 있는 뱃심을 길러보시길 바랍니다.

 

* 이 글은 종목 추천 및 투자 조언이 아닙니다. 투자는 본인 판단에 따르며, 그 결과 또한 투자자 본인의 책임임을 명시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