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문 hts 다운로드

주식의 시작은 HTS 설치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합니다. 이제 주식 시장이라는 전쟁터에 무기를 갖추고 참가하는 것이죠. 저는 키움증권 HTS도 사용하고 있는데요. 키움증권의 대표 HTS영웅문 HTS 다운로드 방법과 설치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1. 영웅문 HTS란?

HTS는 컴퓨터 PC에 설치하는 주식 거래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홈트레이딩 시스템의 약자죠. 영웅문 HTS는 키움증권에서 제공하는 홈트레이딩 시스템으로 윈도우가 설치된 컴퓨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영웅문 hts 다운로드

영웅문은 여러가지 버전이 있는데요. 현재 가장 많이 사용되는 버전은 영웅문4이죠. 만약 미국 주식이나 FX 마진 거래를 하고 싶다면 영웅문W를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키움증권 영웅문 HTS 다운로드 링크

 

3. 영웅문 hts 설치

영웅문 hts 다운로드를 하면 KiwoomHero4Setup.exe 라는 파일이 받아집니다. 파일 사이즈는 대략 126메가 정도하는데요. 다운 받는데 보통 2~5분 정도 걸리더군요. 이 파일을 누르면 영웅문 HTS 설치가 시작됩니다.

 

4. 결론

영웅문 HTS는 개인적인 견해로 봤을 때 상당히 잘 만들어진 HTS인 것 같습니다. 저는 단타는 좋아하지 않지만 가끔 수익률을 높이기 위해서 적은 비중으로 들어가곤 하는데요. 이때 확실히 HTS 성능에 따라서 결과가 달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더군요. 아무래도 손에 익숙한 도구가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투자 도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증권 POP HTS 다운로드 및 설치 (후기 포함)  (0) 2021.09.24
미래에셋 대우증권 카이로스  (0) 2021.02.11
Webull 가입 후기  (0) 2021.02.10
현대증권 홈페이지  (0) 2021.02.03
kb증권hts다운로드  (0) 2021.02.03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