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 대우증권 카이로스

요즘 증권사에 가면 사람이 그렇게 많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코스피가 3,000을 넘고, 삼성전자, 현대차 같은 종목이 최고가를 경신하는 영향이 크지 않을까 싶은데요. 저금리 시대에 주식 말고는 답이 없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미래에셋 대우증권 카이로스 HTS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1. 미래에셋 대우증권 카이로스란?

카이로스는 미래에셋 대우증권의 대표 HTS 이름입니다. HTS는 Home Trading System의 약자로 집에서 온라인으로 주식 거래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말하죠. 참고로 카이로스란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신 이름으로 "기회"를 뜻한다고 합니다.

 

2. 미래에셋 대우증권 카이로스 다운로드

미래에셋 대우증권 카이로스 다운로드를 받으려면 우선 미래에셋 KAIROS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홈페이지에 중간쯤 보면 카이로스 다운로드 버튼이 있는데요. 바로 다운로드 받고 설치하면 됩니다.

 

미래에셋 대우증권 카이로스 다운로드 링크

3. 미래에셋 대우증권 카이로스 활용

카이로스 HTS를 이용하면 국내 주식 뿐만 아니라 해외주식 거래도 할 수 있습니다. 국내 주식도 투자하기 좋지만 개인적으로 미국 주식도 꼭 병행해서 해야한다고 생각하는데요. 아무래도 달러와 원화를 분산한다는 점과 기업 규모 측면에서 미국 주식은 요즘 시대에 필수인 것 같습니다. 카이로스를 활용하면 충분히 해외주식도 투자할 수 있죠.

 

4. 결론

이상 미래에셋 대우증권 카이로스에 대해서 알아보고 다운로드 방법과 활용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주식 투자 전에 꼭 HTS 활용방법과 세금, 수수료 등에 대해서 미리 숙지하시고, 무리하게 빚을 내서 하는 위험한 투자는 지양하시길 바랍니다.

'투자 도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증권 POP HTS 다운로드 및 설치 (후기 포함)  (0) 2021.09.24
영웅문 hts 다운로드  (0) 2021.02.13
Webull 가입 후기  (0) 2021.02.10
현대증권 홈페이지  (0) 2021.02.03
kb증권hts다운로드  (0) 2021.02.03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