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 홈페이지

현대는 저에게 애증의 관계에 있는 회사입니다. 주식 투자할 때 많은 수익과 손실을 본 기업이죠. 현대증권은 제가 예전에 주식투자할 때 많이 이용하던 곳이었는데요. 현대증권 합병과 함께 현대증권 홈페이지에 대해서 말씀드려볼까 합니다.

 

1. 현대증권 합병

주변 분들과 얘기하다보면 아직 현대증권이 없어진 것을 모르는 분들이 많더군요. 현대증권은 현대그룹 소속의 증권사였지만, 2015년에 여러가지 재무적인 문제로 매각이 진행되었었죠.

 

그러다가 KB금융지주에서 인수를 결정했고, 현재는 KB투자 증권과 합병되어 역사속으로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즉, 과거 현대증권은 현재 KB증권에 흡수된 것이죠.

2. 현대증권 홈페이지

예전에는 주식을 위해서 현대증권 홈페이지에 자주 접속했었는데요. 이제는 KB증권 홈페이지가 현대증권 홈페이지라고 볼 수 있죠. 아마 모르시는 분들은 현대차증권이 현대증권 아닌가 할텐데요. 현대차증권은 과거 현대증권과 전혀 다른 회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현대차증권은 현대차그룹 계열 증권사인데요. 과거 HMC투자증권이 사명을 변경한 증권사이죠. 따라서 현대차증권 홈페이지가 따로 있습니다.

3. 현대증권 주식 투자

현대증권 주식 투자를 꽤 오래했었는데요. KB증권으로 바뀌면서 KB증권 HTS를 쓰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아직 현대증권의 흔적이 남아서 그런지 KB증권 HTS이름이 H-able로 되어 있죠.

 

KB증권 HTS 다운로드가 필요한 분은 아래 글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kb증권 hts다운로드

4. 결론

오늘은 현대증권 역사와 함께 현대증권 홈페이지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현대증권을 찾으려고 인터넷 검색을 한참 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또한 현대차 증권을 착각하신 분에게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투자 도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래에셋 대우증권 카이로스  (0) 2021.02.11
Webull 가입 후기  (0) 2021.02.10
kb증권hts다운로드  (0) 2021.02.03
nh투자증권 hts 다운로드  (0) 2021.01.06
대신증권 HTS 다운로드  (0) 2020.12.1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