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hts 다운로드

이제 곧 거품이 꺼진다는 말이 있어도 증시는 연일 고점을 찍고 있죠. 코스피는 어느덧 삼천피가 되어가고 있고, 미국 증시도 연일 전고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HTS를 설치하고 본격적인 트레이더가 되어가고 있는데요. 오늘은 nh투자증권 hts 다운로드 및 설치를 살펴보고, 간단하게 주식 투자 팁을 얘기해볼까 합니다.

 

1. NH투자증권 HTS

NH투자증권 HTS는 QV HTS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NH투자증권의 대표 트레이딩 시스템으로 간단한 매매부터 선물옵션 투자까지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죠. 이른 바 종합매매프로그램이라 할 정도로 왠만한 거래는 NH투자증권 HTS로 가능합니다.

 

2. NH투자증권 HTS 다운로드

NH투자증권 HTS 다운로드는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QV HTS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 사이즈는 약 86.8메가 정도하는데요. 다운로드는 보통 인터넷 환경에서 대략 3~5분 정도 걸리더군요.

 

NH투자증권 HTS 다운로드 바로가기

 

3. NH투자증권 HTS 설치

앞서 다운 받은 파일로 NH투자증권 HTS 설치를 진행하면 됩니다. 설치는 될 수 있으면 최신 버전 윈도우가 있는 PC에서 진행하시고요. 설치가 완료되면 메인화면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화면은 환경설정에서 내 입맛에서 맞게 변경할 수 있는데요. 하나씩 눌러보면서 감을 익히시길 바랍니다.

 

4. 주식 투자 팁

주식에는 왕도가 없습니다. 리스크를 지는 만큼 리턴이 돌아오죠. 하지만 대부분 초보자는 리스크 한 방에 훅가기 일쑤입니다. 개별 종목에 대한 충분한 공부 없이 마치 도박하듯이 투자를 하면 망하죠. 최소한 주식 관련 책 3권 이상은 읽고, 내가 투자하려는 대상이 어떤 상태인지 알고 투자해야 합니다.

 

그리고 자산배분에 대해서 신경쓰세요. 자산배분이란 단순히 주식 종목을 다양하게 하는 것이 아닙니다. 주식, 채권, 금, 원자재, 현금 그리고 비트코인까지 자산을 다양화 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렇게 자산을 분산하면 어떤 하나의 이슈에 자산 가치가 급락하지 않아서 멘탈을 유지할 수 있죠. 비트코인 투자도 자산의 2~3% 식으로 비율을 정하고 투자하면 훌륭한 자산배분 전략이 될 수 있다는 점을 알아두세요. (아래 글 참고)

 

비트코인 투자 전망 및 포트폴리오 전략 (feat. ARK, Lyn)

 

아무튼 주식이든 비트코인이든 절대로 몰빵하지 마세요. 아무쪼록 NH투자증권 HTS 다운로드 받으시고 이제 투자를 시작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이야기가 되었길 빌며.. 투자 전에 꼭 충분한 공부를 하시길 바랍니다.

 

 

'투자 도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Webull 가입 후기  (0) 2021.02.10
현대증권 홈페이지  (0) 2021.02.03
kb증권hts다운로드  (0) 2021.02.03
대신증권 HTS 다운로드  (0) 2020.12.10
삼성증권 MTS 다운로드  (0) 2020.12.1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